하트시그널2 다시보기




하트시그널은 무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들의 동거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시즌 1보다도 많은 이슈가 되며 젊은 연령층에서 시청이 상당히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연진은 남녀 각각 4명씩 하우스에 입주해서 여러가지 상황들을 통해 서로의 감정을 알아가며 좌충우돌하는 스토리들이 많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여자 출연자들은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남자 출연자들은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이상 일반인들이 출연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들이 나와서 하는 프로그램보다 조금 더 흥미진진합니다. 


현재 하트시그널2에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인지도를 얻고 있는 오영주, 김현우가 또 한 번 오해를 겪어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오영주, 김현우는 하트시그널2 공식 커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매주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신하지 못하고 갈등을 겪었습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드디어 오해를 푸는 듯 했으나 이날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역시 서로에 대한 지나친 애정으로 오해가 번복됐습니다. 


오영주, 김현우와 함께 자리했던 임현주는 "오빠(김현우)가 언니(오영주)를 이제 사랑하는 것 같다"라고 했고, 오영주를 품었던 이규빈 역시 "이제는 확실히 뭔가"라며 둘 사이를 인정했지만 하트시그널2 시청자들이 모두 아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그들만 눈치채지 못하고 있어 답답함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보시려면 채널A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조금 더 접근하기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보시면 됩니다. 


들어가보시면 예능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해당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쉽게 찾는 방법은 검색창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1회편이 업데이트 되어져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조금 더 간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11회를 클릭해서 시청했는데 제법 잘 나오늘 걸 볼 수 있었습니다.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해 최근 이슈인 하트시그널2를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하트시그널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