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400회특집 다시보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400회에서는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무대들이 공개되었습니다. MC 유희열의 피아노 연주와 오연준의 독창으로 시작한 오프닝곡 ‘Thank you for the music’에서는 모든 출연진이 깜짝 등장, 무대를 가득 채우며 화려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또한 엔딩 무대에서는 가수들이 재등장해 토이의 ‘스케치북’을 부르며 400회 특집의 마침표를 다함께 완성했습니다. 본방송을 시청 못하시분들은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400회 역대급 초호화게스트 

혁오의 ‘TOMBOY’, 다이나믹 듀오의 ’죽일 놈‘,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쓰담쓰담‘, 윤종신의 ’좋니‘ 등 대중의 사랑을 가득 받은 곡들에 이어 아이유는 본인이 작사에 참여한 제휘의 ’Dear Moon‘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기도 했고, 이적과 혁오의 ’그런 걸까‘, 조현아X멜로망스의 ’널 사랑하지 않아‘ ’욕심‘, 아이유와 오연준의 ’밤편지‘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등장해 절로 감탄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한편 활동 기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한 걸음에 달려와 준 가족 같은 뮤지션들 모두가 한 마음으로 스케치북의 400회를 축복했고, 긴 시간 동안 스케치북을 묵묵히 지켜온 MC 유희열에게 더 오랜 시간 동안 이 자리에 오래 있어주길 바랐다는 후문입니다.


윤종신, 이적, 다이나믹듀오, 10cm, 아이유, 조현아, 혁오, 멜로망스, 오연준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400회 특집 ‘Thank you for the music’ 은  KBS2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로그인없이 간편한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보시면됩니다

들어가보시면 예능 메뉴를 누르시면 바로 화면에서 해당 프로그램을이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찾기 쉬운 방법은 검색창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400회 특집이 바로 업데이트 되어져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조금 더 간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고, 400회를 클릭해서 봤는데 잘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해 초호화 게스트들의 음악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