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매너남이 되고 픈 사라로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심플함의 끝판왕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스니커즈에 대한 구매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피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데 아이템이고 가장 기본적이고 어느 곳에나 매치가 가능한 신발입니다. 연말이면 파페치, 매치스, 쎈스, 미스터포터 유명한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세일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비이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가격이 50만원대입니다. 굉장히 고가의 신발입니다. 해외 직구 세일가로 구매하면 20만원 중,후반대 구매가 가능합니다.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제품 정보

커먼프로젝트는 매거진 그래픽 디자이너 및 아트 디렉터였던 PRATHAN POOPAT과 이탈리만 패션 브랜트 컨설턴트였던 FLAVIO GIROLAMI에 의해 런칭된 브랜드로 제품마다 고유의 일련번호가 새겨진게 특징입니다. 

신발 박스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박스되어 있고, 옆면에는 오리지날 아킬레스 로우 화이트라는 제품 정보가 있습니다. 왼쪽에 1528은 커먼프로젝트 올화이트 모델의 남성용 모델명이고, 오른쪽은 40은 신발 사이즈입니다. 사이즈는 40사이즈로 국내 약 260정도 입니다. 커먼프로젝트의 여성용 동일 모델은 일련번호 3701로 적혀있고, 박스에는 women for common project라고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화이트 색상으로 된 더스트백이 담겨 있습니다. 더스트백은 사용하면 바로 오염이 될 거 같아서 신발 박스와 함께 보관해야 할듯 합니다. 쓰기 부담스럽습니다.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개봉 후기

실물이 훨씬 예쁩니다. 앞 코도 너무 뭉툭하지 않고, 잘 빠졋습니다. 뒤 모습도 군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제품명이 아킬레스 로우인거 처럼 아킬레스 건 까지만 올라온 높이 입니다. 밑창은 비브람창으로 보강을 해줘야 할 거 같습니다. 

골든구스 밑창 보강을 해서 부담 없이 막 신고 있는데 벌써 보강한 뒷꿈치 부분이 닳고 있습니다. 고가의 신발에는 밑창 보강 필수 인거 같습니다. 여분 끈도 같이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옆 모습도 마찬가지로 심플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고 커먼프로젝트의 특유의 금색 일련번호가 뒤쪽에 위치해 있으며, 금색 일련번호가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신발 쪽 깔창에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라고 금색으로 새겨져있습니다. 뒷꿈치에는 스웨이드로 마감이 되어 있어서 미끄럼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착용후기

이 신발의 가장 큰 장점이 매칭입니다. 슬랙스, 캐주얼 수트, 데님 팬츠, 조거 팬츠, 면바지, 반바지등 어느 옷을 입어도 매치가 잘 됩니다.  골든구스의 빈티지함과는 깔끔하고 멋스러움까지 더해줍니다. 착용감도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시중에 이 제품을 카피한 신발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역시 커먼프로젝트는 따라오지 못하는 느낌입니다. 봄이 되면 예쁘게 신어야 겠습니다. 이상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올화이트 색상 구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