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X 츄파춥스 미러볼 증정 이벤트 후기


안녕하세요? 매너남이 되고 픈 사라로한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는 베스킨라빈스 미러볼 증정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이벤트 후기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제가 사는 곳은 지방이라 이벤트 당일 9일날 오전10시 반쯤에 도착했을 때 한 분이 먼저 구매하고 계셨습니다. 오전이라 일하시는 분이 사장님 한 분이라 바쁘셔서 전화도 제대로 못 받으시고 일을 하시더라구요. 받은 전화들은 이벤트 문의에 대한 전화인 듯 이벤트에 관한 대화를 주고 받으셨습니다.

패밀리 사이즈 이상을 구매해야 1,900원에 미로볼을 같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라 아아스크림은 패밀리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3월 이달의 맛으로 선정된 베스킨라빈스 X 츄파춥스 콜라보레이션의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맛도 포함해서 포장했습니다.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은 딸기맛과 크림맛을 섞어서 만든 제품이며 특이한 것은 사탕 알갱이가 제품 안에 들어 있습니다. 크게 달지도 않으며 상큼한게 상당히 맛있습니다. 

 

미러볼은 츄파춥스 막대 사탕처럼 동일하게 겉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지 색상은 스트로베리 앤 크림과 비슷한 포장지입니다. 


츄파춥스 사탕과 같이 찍었으면 좋았을 텐데 상당히 아쉽습니다. 높이는 대략 25cm이고, 직경 약 10cm 정도되는 휴대하기 좋습니다.

포장지를 개봉하면 미러볼 본체가 나옵니다. 한쪽에는 베스킨라빈스 브랜드 로고가 각인이 반대쪽은 츄파춥스 브랜드 로고가 각인 되어있습니다.  미러볼이 불빛을 잘 반사할 수 있도록, 윗 부분에 프리즘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안에 모터와 LED가 들어 있습니다. 가만히 가지고 있어도 돌아가면서 불빛을 비추며 모양이 변합니다.  

미러볼 본체에는 AAA 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건전지는 직접 사셔야 하고, 작은 드라이버가 있어야 건전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온/오프 스위치가 있습니다. 1,900원치고는 상당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스위치를 켜면 불빛이 들어옵니다. 색상은 주황색, 핑크색, 파란색 3가지 색상이 번갈아 가면서 계속 불이 들어옵니다. 굉장히 환하고 넓게 비춰주며, 마치 노래방 조명을 보는 듯이 화려합니다. 

어두운 곳에 비춰 보았더니 더욱 환하게 비춰줍니다. 행사나 파티, 노래방에 자주 쓰일 거 같은 아이템입니다. 증정품이라 크게 기대 안했는데 굉장히 예쁩니다. 

우리 3살배기 아들녀석이 제일 신났습니다. 원래 반짝반짝 불빛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미러볼 들고 한참을 놀았습니다.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예쁜 미러볼도 얻고 나름 득템한 거 같습니다. 


당분간 아들녀석이 잘 가지고 놀겠지만, 망가뜨리지만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증정품들은 금방 소진되니 관심있는 분들은 매장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